home > 신청안내 > 업무별신청안내

법인회원으로 가입한 회원사의 변경신고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표자의 변경
(2) 회사주소의 변경
(3) 회사상호의 변경
(4) 관련업면허의 변경

대표자 변경신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업자등록사항변경신고서 (협회 별지 제7호 서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4) 회원증

회사주소의 변경신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업자등록사항변경신고서 (협회 별지 제7호 서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회원증

회사상호의 변경신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업자등록사항변경신고서 (협회 별지 제7호 서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4) 회원증

관련업면허의 변경신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업자등록사항변경신고서 (협회 별지 제7호 서식)
(2) 관련업면허 등록증 사본

회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우편물수령 주소지 변경은 유선상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증은 반납후 재발행 됩니다.

변경신고는 년회비 및 수수료가 완납이 되어야만 처리됩니다.

법인회원의 권리는 양도양수할 수 없습니다.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업체 전환 포함)
사이트관리자 메일